인천 검단지구 택지개발사업지 내 AA3블록에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가 오는 18일 분양한다.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까지 7개동, 총 658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84㎡ 단일 평형대로 구성했다. 특히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의 진출입이 용이한 점이 눈에 띈다.

또 단지 인근에는 최근 대기업이 참여한 시공사가 확정된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고, 계양역부터 지하철 9호선 연결이 예정되어 있어 강남권과의 접근성 향상도 기대된다.

여기에 이번달 중 발표예정인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의 광역교통망 기본구상안에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도 포함될 예정이어서 향후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가 될 것으로도 기대된다.

교육은 단지와 바로 붙어있는 유치원과 초등학교(2021년 9월 개교예정)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인근 도보 거리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영어마을이 위치한다. 1km 내 중심상업지구 및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조성될 전망이며, 단지 인근 근린공원과 계양천, 산책로 등 자연환경을 갖췄다.

특히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는 지상에 차가 없는 남향 위주의 공원형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4BAY 혁신설계(일부세대 제외)를 비롯, 검단지구 내 최초로 선보이는 전세대 더블 팬트리 등 수납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춰 주거 편의를 도모했다. 여기에 다양하고 커뮤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분양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모델하우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분양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824-5번지에 위치하며, 18일 오픈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