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필기선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 욕구 반영한 라인업 확대

모나미가 국 ‘FX 153’의 0.5mm 필기선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모나미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모나미가 대표적인 필기용 볼펜 ‘FX 153’의 0.5mm 필기선을 새롭게 출시한다.

FX 153은 뛰어난 사용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볼펜으로, 모나미만의 육각 바디 디자인에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며 뭉침 없이 깔끔하게 쓰여진다.

육각 모양과 적절한 두께의 바디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좋다. 올해 삼일절 100주년과 광복 74주년을 맞이하여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이슈가 되었으며,

올해 3월 출시한 FX 153필기선은 0.7mm와 1.0mm였으나, 출시 이후 SNS 등 다양한 고객 의견 접수 창구를 통해 얇은 필기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청이 많았다. 이를 적극 반영해 0.5mm 필기선을 개발하여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

FX 153잉크 색상은 흑, 청, 적색 3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개당 1500원이다. 이달 14일부터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과 온라인 모나미몰 및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얇은 필기선을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FX 153의 0.5mm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