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가족 등 110여명이 참여... 매년 개최좨

행사에 참석한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 및 가족들. 사진=골프존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으로 유명한 골프존뉴딘그룹은 20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임직원 가족초청행사 ‘타임머신 위드패밀리(with Famil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사내 복지 프로그램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과 가족 약 110여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컨셉에 맞춰 바람떡 만들기, 한지 부채 만들기, 대형 연날리기 등 다양한 전통 문화 및 민속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자녀들을 위한 미니 골프교실, 마술쇼, 가족뮤지컬 등 풍성한 즐길 거리·볼거리도 제공됐다.

또한 골프존뉴딘그룹이 창단한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에서 축하공연을 선보기도 했다.

그룹은 임직원들이 이외에도 다양한 가족친화적 복지 제도를 지원하고 있다. 가족나들이와 여행을 위한 휴양 시설·캠핑장 지원을 비롯해 월 1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기 퇴근을 보장하는 ‘패밀리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또 난임·출산·입양·양육지원, 노부모 부양지원, 배우자 기념일 지원, 직장 내 어린이집 운영 등 폭넓은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여성가족부로부터 8년 연속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관계자는 “올해에도 직원들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목소리에 기울이며 보다 활기차고 따듯한 기업문화 조성을 통해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