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일 패션서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롯데홈쇼핑은 추석 이후 14일과 15일 이틀간 귀성길 교통체증, 명절 가사 노동 등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힐링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2년간 명절 직후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여행 상품은 20%, 패션 및 뷰티 제품은30% 이상 주문건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추석 다음날인 14일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패션 신상품, 여행 상품, 음식물 처리기 등 명절 이후 고객 니즈가 증가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롯데홈쇼핑은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를 판매한다.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과 부족한 운동량으로 살이 찌기 쉬운 이들을 위한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이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10회 이상 매진을 기록, 주문건수 약 5만6700건, 주문금액 10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다음날 15일 오전 11시 15분부터는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Laurel)’의 ‘울텐셀 터틀 블라우스’, ‘메리노울 니트코트' 등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오후 5시 35분부터 ‘호주/뉴질랜드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남반구 최대 관광지인 ‘호주’와 광활한 자연의 ‘뉴질랜드 남북섬’을 모두 관광하는 일정으로 세계 3대 미항의 도시 호주 시드니, 요트와 문화의 도시 뉴질랜드 오클랜드 등이 포함돼 있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명절 연휴 이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다양한 힐링상품을 준비했다”며 “쇼핑을 통해 힐링도 하고, 명절을 건강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