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진에어가 22일부터 9월30일까지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26일부터 제주 전 노선에 탑승하는 고객에게 운임 및 부가서비스 할인과 제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 제주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부산~제주 등 총 4개 노선이다.

진에어는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9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5만원 이상 제주 왕복 항공권을 예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다만 추석 연휴 기간인 9월11일부터 9월17일까지는 제외된다.

진에어는 10월26일까지 제주 노선에 탑승하는 고객 가운데 지니플러스, 지니스트레치 및 비상구 좌석(등받이 고정석 제외)을 사전 지정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서비스 할인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또한 KAL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AL 호텔 숙박권 6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고객은 호텔 이용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KAL 호텔 뷔페레스토랑 20%, 서귀포 호텔 피크닉 와인세트 15% 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진에어는 잔여 하계 기간에 B777 항공기를 김포 및 청주 출발 편에 투입해 고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공급석을 늘려 운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