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핫휠·BTS 패션돌 등 콘셉트 대규모 전시 및 체험 이벤트 구성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와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 사진=손오공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손오공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마텔 BIG 3'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손오공은 이번 마텔 BIG 3 팝업스토어의 메인 테마인 바비 60주년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핫휠, 방탄소년단 공식 인형 BTS 패션돌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대규모의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 추석 메인 완구로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와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제품 150종을 정가 대비 1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는 바비가 데님 원피스에 귀여운 케이크 패턴이 프린트된 앞치마를 두르고 파티쉐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이다. 이 완구는 빵을 반죽하고 굽고, 케이크를 디자인하고 꾸미고, 완성된 케이크를 진열하거나 케이크 박스에 넣어 판매하는 3가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쿠킹 테이블로 구성됐다.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는 친구와 함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대결구도 방식의 핫휠 트랙 세트다. 발사대 혹은 점프대에 핫휠카를 장작하고 버튼을 누르면 빠른 속도로 점수가 적혀있는 타일을 향해 골인 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보다 더 빨리 타일을 자신의 색상으로 뒤집어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한다.

손오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바비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 포함 7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 한해 바비 자전거 완구를 제공한다. 또 핫휠 신제품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 포함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핫휠 베이직카 3팩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룰렛 이벤트, SNS 구매 인증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의 다양한 부스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마텔 BIG 3 대규모 팝업 스토어는 2019년도 하반기에 전국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텔의 브랜드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볼거리 및 실속 있는 혜택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