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어서울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에어서울이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과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우리카드와 함께 일본을 자주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카드의 정석 J.SHOPPING’을 출시했다.

카드의 정석 J.SHOPPING 카드로 에어서울 항공권을 결제하면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출국 날 카드 실물과 모바일 쿠폰을 지참하면 인천국제공항에서 무료로 위탁수하물 5㎏를 추가할 수 있다. 현지 공항에서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당 카드를 이용하면 일본 현지 인기 가맹점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패밀리 마트 등에서 이용 금액을 5%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어서울은 삼성카드와 함께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서울은 오는 7월31일까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American Express Gold)’와 ‘THE 1’을 발급 받은 후, 8월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결제 금액이 1만~30만원 미만이면 5만원을, 30만원 이상이면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