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인스테리어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인테리어 솔루션기업 인스테리어는 16일과 19일 저녁 9시 30분 홈쇼핑 방송 'SK스토아'를 통해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와 1대 1 견적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는 인테리어 O2O 플랫폼은 인스테리어가 유일하다.

이번 방송을 통해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는 고객은 일일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다니지 않아도 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이후 고객 요청 시 진행되는 1대 1 견적 체크 서비스는 업계 10년차 이상 경력의 인스테리어 전문 매니저가 분석한 고객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1500만원 이상)한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삼성 블루스카이 5000) 또는 인덕션(하츠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중 한 가지가 제공된다.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은 아리수 크린 수도배관 청소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택익 인스테리어 전략기획팀 팀장은 "인테리어는 알아야 할 정보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고객이 합리적으로 의사결정하기 어려운 분야"라며 "인스테리어는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가들이 고객의 상황, 취향 등에 맞춘 견적 체크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이 합리적으로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