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조감도. 사진=중흥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중흥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2지구에서 분양하는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14일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화성시 봉담읍 봉담2지구 B-2블록에 위치한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78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면적별 가구수는 △전용 72㎡ 322세대 △전용 84㎡A 365세대 △전용 84㎡B 97세대다.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단지 인근에 수인선 복선전철 봉담역(가칭)이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이다. 3단계(수원~한양대역) 사업 구간 중 하나인 봉담역(가칭)이 완공되면 현재 운영 중인 서울 지하철 4호선 및 안산선과 연계돼 서울 중심지역과 안산, 시흥 등 경기 서남부권 일대로의 이동이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봉담 IC, 43번 국도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수원, 동탄을 비롯해 수도권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이와 함께 화성국민체육센터, 이마트 화성봉담점, 호매실 홈플러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봉담1지구를 비롯해 효행지구, 롯데몰 수원점, AK플라자 수원점 등의 인프라를 갖춘 수원 권선구와 호매실지구도 가까이 있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에는 봉담초, 상봉초, 봉담중, 봉담고 등 학교시설이 위치해 있다.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는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우선 전 세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4베이 설계(일부 세대)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또한 단지 곳곳에는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며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및 각종 조명과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적용된다.

아울러 녹지 정원 등 특화된 조경시설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3-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