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BQ 제공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 및 ‘슈퍼레드위크’할인을 함께 적용해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은 4000원 상당으로 요기요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24시간 가능하지만, 할인 적용 시간은 오후 5시시부터 오후 9시까지만 가능하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관중들이 BBQ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민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응원하는 모든 팬들이 BBQ치킨을 먹으면서 좋아하는 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다운받아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 후 적용 가능 시간에 주문하면 BBQ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슈퍼레드위크는 시간에 제한 없이 하루 종일 즉시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BBQ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2월과 3월 두 달 간 패밀리의 매출이 2배 가량 상승했다. 지난 두 달 간 유례없는 매출 상승을 이룬 패밀리들은 본사와 패밀리 간 소통창구인 BBQ 내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호평을 전했다.

BBQ 패밀리는 “비수기라 걱정이 앞섰는데 요기요 프로모션 덕분에 매출 걱정 없이 장사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라며 “요기요 프로모션으로 인해 매출 2배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