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고급빌라 ‘청담애비뉴나인티’가 분양에 나섰다

해당 사업지는 서울 청담동이라는 입지에 맞춰 실수요자들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위한 특화설계가 특징이다.

청담애비뉴나인티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90-13번지 일대 대지면적 979.60㎡에 들어서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써 오는 2020년 5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지하 2층~지상 7층, 1개 동, 28세대 규모로 실사용 면적 기준 65.39㎡, 61.88㎡, 75.30㎡ A·B·C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는 소형빌라다. 이에 젊은 1~2인 가구의 고소득층이 실제적인 수요자로 전망되고 있다.

빌트인 제품으로는 LG프리미엄 풀라인업으로 인덕션, 콤비 냉장고, 건조겸용 드럼세탁기, 광파오븐, 스타일러 슬림 등이 제공된다. 주방은 독일 명품브랜드 '놀테(nolte)' 제품들이 세팅된다. 놀테는 독일 소비자 최고 가치 브랜드 1위와 독일 공영방송, 독일 품질관리협회 최고점수를 2년 연속 획득한 브랜드다. 드레스룸 역시 이탈리아 명품가구 몰테니앤씨(Molteni&C) 제품이 빌트인 된다.

내부 기본 인테리어는 화이트톤 베이스와 블랙 프레임, 대리석 바닥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청담에서 보기 드물었던 테라스 특화설계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복층구조로 설계된 C타입은 남향배치 리빙룸과 북향배치 마스터룸에 각각 7평의 테라스가 제공된다.

해당 사업지의 입지는 청담동 명품거리(약 200m)와 압구정 로데오거리(약 250m) 사이에 위치하며, 갤러리아 백화점과 한강도 가까이 두고 있어 여가, 문화, 쇼핑 역시 편리하다. 청담 주민센터와의 거리도 약 600m로 도보 생활권 안에 두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영동대교, 성수대교, 청담대교, 올림픽대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 전역 이동도 편리하다. 대중교통 역시 압구정 로데오역을 도보 5분 거리에 두고 있으며, 도보거리 내에 버스정류장이 9개가 있어 강남/강북 이동을 위한 다양한 버스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청담애비뉴나인티의 시행사인 리츠홀딩스에 따르면, 해당 사업지의 샘플하우스는 실제와 같은 자재와 인테리어로 구현돼 관람객들의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해당 샘플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