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4월 한 달간 유한킴벌리와 환절기-미세먼지 상품 할인행사를 연다.

2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G마켓 비즈온과 옥션 비즈플러스에서 사업자 고객들이 구매한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공기청정기 거래액 총합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3% 늘어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사업자 전문몰 G마켓 비즈온과 옥션 비즈플러스에서 행사를 갖는다.

G마켓에서는 유한킴벌리의 황사마스크 KF80 15매와 KF94 5매, 손소독제로 구성된 상품을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에어셀 점보롤과 미니맥시 각티슈, 스마트원데이 행주로 구성된 위생 마스터 세트는 6000원 할인한다. 모든 상품은 4월 한 달간 10회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은 크리넥스 대용량 폼 솝 거품 핸드워시와 거품 용기 세트, 수세미와 행주, 라텍스 장갑으로 구성된 주방용품 세트를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조지연 팀장은 “미세먼지, 황사가 심해지는 환절기인 4월은 위생이 특히 중요시되는 만큼 유한킴벌리와 함께 관련 제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G마켓 비즈온과 옥션 비즈플러스는 매달 사업자고객 전용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