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울산점서 4월 7일까지 행사 진행
  • 사진=KCC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KCC가 다음달 7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홈씨씨인테리어 2019년 집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날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고단열 창호와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KCC의 기술력이 담긴 고단열 창호를 최대 12% 할인해 준다.

KCC 관계자는 "창호는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재이지만 전체 인테리어 공사 비용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할 정도로 다른 자재들에 비해 가격 부담이 컸던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에서 KCC 창호를 구입하면 투명한 견적과 책임 시공은 물론 업계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 각각 입점해 있는 유명 브랜드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는 △우드갤러리 원목가구 △체리쉬 가구 △에몬스 가구 △소프시스 조립식 가구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도 에몬스 가구 할인을 비롯해 △학생용 가구 전문 브랜드 시디즈 △디자인 주방용품 브랜드 나인웨어 등이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할인 이벤트 대상으로 제시한 상품들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대량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12%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자소개 이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3/17 18:43:40 수정시간 : 2019/03/17 18:43:40
데일리한국 창간 5주년 여론조사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