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이사 및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품목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전자랜드는 이사 및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품목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먼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오는 4월과 5월에 각각 4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조건을 만족시킨 고객에게만 혜택이 돌아간다.

또한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500만원 이상을 12개월 할부로 결제할 경우 3회차까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금액의 3%를 50만원 한도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일본 골프여행권 2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본 골프여행권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단일브랜드로 2대 구입하는 동시에 총 결제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된다.

행사품목은 55형 이상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PC이며,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현금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혼수나 이사를 계기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품목이 많아져서 경제적인 부담이 커지기 마련”이라며 “전자랜드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