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캐릭터 모습 담아 총 6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여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G마켓과 함께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는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 디자인 제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구매 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이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3000개 한정 수량이므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정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7900원으로, 무료배송이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가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의 썬업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썬업 브이플랜 에디션을 출시한 후 수분 충전도 남다르게 하고 싶은 1030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썬업 브이플랜과 BT21 캐릭터를 애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깜짝 행사로,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 만큼 이번 기회를 꼭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는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캐릭터이다. 우주 너머 세상이 궁금했던 호기심 대장 타타(TATA)가 반(VAN)과 함께 여행하던 중 지구에 불시착 하게 되고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쿠키(COOKY)를 만나 우주 스타가 되어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