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매일 17시~21시 치킨 전 메뉴 최대 1만원 할인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28일까지 요기요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Big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배달 음식을 가장 많이 시켜먹는 시간대인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내에 매일 자정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는 BBQ 50% 할인 쿠폰을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요기요에 가입된 아이디 1개 당 브랜드별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BBQ 치킨 전 메뉴가 할인 대상이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BBQ의 메가히트 제품인 황금올리브 치킨을 9000원에 즐길 수 있다.

황일수 BBQ 마케팅실장은“이번 행사는 요기요와 최초로 시도하는 ‘빅딜 프로모션’으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하는 저녁 시간대에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며 “해당 내용은 TV CF 및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