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혈 위치 자극하는 한방의학 적용으로 차별화"
  • 코웨이가 안마의자에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코웨이는 안마의자에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볍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검증받았으며, 안마의자에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이 신제품은 한국인 신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조정해 경혈 위치를 보정하고 다리 길이도 최대 22cm까지 자동 조절 가능하다. 또 사용자 심신 안정 및 수면개선을 위한 '안신도면 코스'와 허리 부위 혈액 순환 및 통증 완화를 위한 '서근제통 코스' 등 7가지 한방온혈 안마 코스를 탑재했다.

‘4D 입체 마시지’도 적용해 온몸을 꼼꼼하게 안마할 수 있게 설계했다. 특히 기존 허리까지만 이어지는 'I'형 프레임이 아닌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L'형 프레임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자동차 시트를 연상시키는 내부 시트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여했고 직관적 UI 가 적용된 리모컨으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전화 충전 보관 포켓, USB 충전 포트도 탑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전통 한방의학 접목이라는 차별성으로 세계 무대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코웨이는 국내 생활가전을 이끌어가는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안마의자 시장 확대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2 19:25:29 수정시간 : 2019/02/12 19:25:29
데일리한국 창간 5주년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