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투시도. 사진=풍산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풍산건설은 18일 공공택지지구인 경기도 군포시 송정택지지구에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시행사는 KB부동산신탁이다.

이 오피스텔은 군포시 도마교동 478번지 일원에 위치, 전용면적 20~43㎡ 총 464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 총 72실(1,2층)도 동시 분양된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우선 지하철 1호선 의왕역을 비롯해 4호선 대야미역, 반월역이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송정지구와 의왕역을 연결하는 송부로 96번길이 있고, 수원~광명고속도로 남군포 IC, 영동고속도로 군포IC가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 2개소와 소공원 2개소, 어린이공원 1개소가 조성될 계획이며, 단지 주변으로 반월호수와 왕송호수, 수리산, 구봉산 등 녹지공간과 수변공간이 있다.

아울러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 단지와 약 2km 거리에 위치한 군포첨단산업단지를 비롯해 군포IT밸리, 의왕테크노파크, 안양IT단지 등 많은 중소형 산단이 인근에 있다. 군포복합물류터미널과 같은 대규모 물류단지와 현대로템 등도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약 3만명의 광역 배후 수요를 확보했다.

군포 송정 풍산 리치안 플랫홈은 다양한 특화설계와 평면으로 구성된다.

지구 내 유일하게 전 세대 복층 다락 설계에 5룸, 3베이 혁신평면(일부세대)이 적용되고, 테라스 특화 설계(일부세대)까지 총 3개 타입 평면 구성으로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어린 자녀가 있는 3인 가구까지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 LG 유플러스 사물인터넷(IoT) 기반 서비스도 적용된다. 이 서비스로 난방, 조명, 가스 등 기기 및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상을 활용한 하늘정원과 나들목 광장, 열린 마당, 그린테라스 등도 함께 마련된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1193번지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