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크가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에서 열린 신원그룹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리뉴얼 쇼 2019’에 전시돼 있다. 사진=SK루브리컨츠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SK루브리컨츠의 윤활유 브랜드 ‘SK지크’가 남성복 패션쇼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SK루브리컨츠는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에서 열린 신원그룹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리뉴얼 쇼 2019’에서 SK지크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SK루브리컨츠는 행사장에 SK지크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SK지크 레이싱 엔진오일 ‘0W’와 ‘10W’ 라인 제품을 전시했다.

SK루브리컨츠는 관계자는 “부스 방문 고객들은 SK지크 윤활유 제품을 살펴보고, 엔진오일 기능과 관련 지식 등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SK루브리컨츠는 ‘지크’, ‘지이크’ 등 발음이 비슷한 양사 브랜드명에 착안해 이날 행사에 SK지크 제품을 전시했다.

SK루브리컨츠는 윤활유 SK지크와 남성복 지이크의 잠재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양사 관계자는 “SK지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지이크의 도시적이고 모던한 이미지가 결합해 양사 브랜드 모두에 긍정적 효과가 날 것”이라며 “향후 양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층을 확대해나가는 방향으로 SK지크와 지이크의 제휴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루브리컨츠는 2월과 3월에 SK지크 엔진오일을 주입한 후 SNS에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이크 상품권을 증정하는 ‘체인지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이크는 프로모션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SK지크 엔진오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