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구성 선물세트 확대…‘사조해표 안심특선 선물세트’ 주력

해표 '안심특선87호'.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사조해표가 올 설 선물세트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구성을 확대하는 한편, 명절에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사조해표는 최근 경제 여건 및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사조해표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조해표는 △손 다칠 걱정 없이 누구나 쉽게 딸 수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식용유 브랜드 해표가 선보이는 올리브유, 포도씨유, 카놀라유 등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사조 참치액’ △MSG 무첨가로 건강한 맛과 음식의 풍미를 더해주는 ‘해표 허브솔트’ 등을 포함하는 복합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1인가구 증가와 혼밥, 혼술족 확대 등 사회현상을 반영해 선물세트 구성을 다양화하며 115g, 250ml 등 작은 크기의 소단량 제품을 확대 구성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사조해표의 2019 설 선물세트는 실용과 실속을 바탕으로 120여 종을 준비했다”며 “주고 받는 분 모두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