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무선·로봇 청소기, 최대 43% 할인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2019 새해맞이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선 필립스 무선 청소기 ‘스피드프로 맥스(FC6813)’와 로봇 청소기 ‘스마트프로 컴팩트 XL’(FC8766)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내달 10일까지 ‘100% 당첨 후기 이벤트’도 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피드프로 맥스 당첨 후기 이벤트는 11번가 기획전 페이지 내 ‘포토상품평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제품 구매 인증사진과 후기 및 간단한 개인정보를 기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제공된다.

스마트프로 컴팩트 당첨 후기 이벤트도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전원에게 2019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경품은 내달 2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추위와 미세먼지가 반복되는 올겨울, 소비자들의 호흡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이번 청소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필립스 청소기로 빠르고 깨끗하게 집안 미세먼지를 청소해 건강한 새해맞이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