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끌레드벨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14일 끌레드벨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뉴이어 에디션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됐다.

끌레드벨에 따르면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새해를 맞이해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동효정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1/14 16:59:58 수정시간 : 2019/01/14 16:59:58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