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커피맛에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 갖춰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베스트셀러 간편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을 11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부드러운커피맛'에 대해 "커피 선호도가 높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 식생활 트렌드의 변화로 ‘한 상 차림’ 가정간편식(HMR)을 넘어 ‘한 잔 식사’ 간편대용식(CMR)의 인기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간편대용식 대표 기업으로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부동의 베스트셀러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활용할 수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기존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이번 부드러운커피맛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 시장에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커피맛’과 함께 새해에는 보다 건강한 식생활습관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