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타면세점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월 6일까지 시즌할인 혜택과 특별제작 사은품이 제공되는 겨울 프로모션을 공동 개최한다.

14일부터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구매고객에게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작가와 두타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크리스마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두타면세점 본점에서 당일 합산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샘바이펜 맨투맨 티셔츠를, 두타몰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샘바이펜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당일 두 곳에서 동시구매한 고객에게는 두타몰 삐에로쑈핑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두타면세점에서는 해외명품 전문편집매장인 디메종(D:MASION)에 입점해 있는 구찌, 프라다, 생로랑, 몽클레어, 버버리, 페레가모, 보테가베네타 등 20여 개 명품브랜드의 2018 FW 상품을 최대 40% 시즌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디메종의 명품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적립금도 최대 15%까지 사용할 수 있다.

두타몰은 스포츠, 캐주얼 및 여성 패션 브랜드 시즌할인이 진행한다. 휠라에서는 두타점 단독으로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두산베어스 롱다운 패딩을 증정하고, 나이키, 필루미네이트, 커버낫, 게스, 아이아이, 더스튜디오케이, 아더월들리, 스테이피플, 나인, 찰스앤키스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두타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두타면세점은 당일 합산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1만원, 두타몰은 당일 20만원, 30만원, 5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각각 1, 2, 3만원권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카카오페이 이용고객은 매장 결제 시 두타면세점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1일 1회, 기간내 3회까지 최대 10만원 즉시할인을, 두타몰에서는 1일 1회, 기간내 2회까지 최대 2만원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로 두타면세점과 두타몰 멤버십 동시가입 고객에게는 쉐이크쉑 두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핫초코 교환권’을 주고, 두타몰 카카오플러스 친구에게는 선착순으로 전시티켓 1매를 증정한다.

두타광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두타광장을 가득 채운 샘바이펜의 크리스마스트리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두타 #크리스마스인두타 #두타아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참여자 모두에게 샘바이펜 스티커 3종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샘바이펜의 보조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90% 할인혜택으로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시계 등을 득템할 수 있는 초특가 클리어런스 세일이 진행된다. 또한 12월 한달간 온라인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 숙박권과 SPA 이용권을 주는 겨울 호캉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