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비스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평년보다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한파와 미세먼지가 올 겨울 복병으로 지목되고 있다. 인파로 혼잡한 연말연시, 한파와 미세먼지를 피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월레스와 그로밋’ 으로 잘 알려진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안락한 호텔에서 늦잠을 자고 조식과 세미 노천 사우나를 즐긴 후 전시회를 돌아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에 젖어보자. 객실 요금은 10만원부터.

익선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고객들이 낭만적인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한 병을 증정하는 '로맨틱 나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 (Le Creuset)’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따뜻하고 다정한 겨울’ 이라는 뜻의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르크루제의 사랑스러운 하트 머그&트레이 1인 세트 (미스트 그레이 색상)를 증정한다. 하트 모양의 머그 컵은 최대 섭씨260도씨까지 사용 가능하며, 함께 세트로 구성된 하트 트레이는 앞접시나 간단한 디저트 접시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사진=인터컨티넨탈호텔 제공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11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로비라운지에서 진한 카카오 스틱에 따뜻한 우유를 직접 부어 마시는 DIY 시그니처 핫초코(커피나 티로 대체 가능) 2잔과 겨울 필수 아이템인 호텔 시그니처 담요가 선물로 제공된다.

서울 3대 뷔페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그랜드 키친에서 2인 조식과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무료 베개 추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편안한 숙면을 위해 베개 메뉴 5가지 중 원하는 베개를 추가로 요청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이번 겨울 환경을 고려하는 ‘비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겨울 시즌 스타일리쉬하게 활용 가능한 에코 퍼 가방을 선물한다. 비건 패션 트렌드에 맞춘 에코 퍼 가방은 이번 패키지를 위해 호텔에서 직접 제작했으며,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딥그린 컬러의 실용적인 원통형 미니백이다. 다양한 로컬푸드를 즐길 수 있는 브래서리 2인 조식 뷔페도 혜택으로 포함된다.

모든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라호텔은 추위를 달래줄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가 포함된 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상품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스트리 및 세이버리와 함께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를 꾸며주는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는 낭만적이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일 오후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를 가득 메워 잊지 못 할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세이버리(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 푸아그라 몽블랑), 쁘띠 패스트리(초콜릿 바, 콩푸딩,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피스타치오 케이크, 애플 타르트), 쁘띠푸르(산딸기 마카롱, 얼그레이 생초콜릿, 녹차 휘낭시에, 헤이즐넛 슈, 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며,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제공돼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