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건설, 11월 분양…360실 규모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조감도. 사진=원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원건설은 11월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서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파주시 와동동 1498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3~18㎡, 총 360실로 조성되며, 타입별로는 △13㎡ 9실 △18㎡ 351실로 구성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단지 바로 앞에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이 도보권 내에 위치해 있다.

또 서울~문산 고속도로(2020년 예정)과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개통예정 도로가 단지 가까이에 있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는 기존의 주거공간에 호텔의 장점을 더한 ‘하우스텔’로 꾸며진다. 단지는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유료서비스) 등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적용된다.

또, 기존의 조명,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홈을 연동해 가전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앱 하나로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전 실에 복층 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되고,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 설계도 도입된다. 각 실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빌트인 가전은 물론 TV, 책장 등 대부분의 가전·가구가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설치된다.

이 외에도 오피스텔 내부에는 옥상정원 및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 등도 마련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의 분양가는 8000만원대부터 책정된다. 중도금 무이자와 1년간 임대보장제(예정)가 적용되며, 분양권 전매도 자유롭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9-2번지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