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직수 정수·바디리프레셔 연수기 등 총 4개 제품 수상
  •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제품. 사진=코웨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코웨이는 2019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19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시루스탠드 정수기(CHP-5700R) △킹스맨 안마의자(MC-S01) △바디리프레셔 연수기 등 총 4개 제품이다.

코웨이 측는 “2016년 CES 첫 참가 이래 4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수상한 시루직수 정수기와 시루스탠드 정수기는 기존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보다 면적과 정수량을 각각 6배, 30배 높인 ‘CIROO 2.0 필터’를 탑재해 직수 방식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RO 멤브레인 필터를 장착한 정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탱크 없이 직수가 가능하도록 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킹스맨 안마의자는 한방 의학을 접목한 혁신 제품으로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온열테라피툴을 이용해 혈자리 온열 안마기능을 제공한다. 바디리프레셔 연수기는 연수기와 레인 샤워 시스템이 합쳐진 제품이다. 호수 라인을 내장형으로 설계했으며, 연수 농도를 사용자의 컨디션과 외부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는 2019년 1월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이번 수상 제품들을 비롯한 혁신 기술과 제품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고객의 삶과 항상 함께하면서 고객 행복을 케어하고, 삶의 질을 높이려는 코웨이의 진정성이 이번 CES 혁신상 연속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다가오는 ‘2019 CES’에서 깨끗한 물과 공기, 건강한 수면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켜갈 수 있는 혁신적인 미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1976년에 제정된 CES 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 상은 미국소비자기술협회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 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 평가,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11/09 16:03:17 수정시간 : 2018/11/09 16:03:17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