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코웨이는 오는 22일부터 내날 2일까지 2018년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인턴사원 채용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경영지원 △전략기획 △국내 및 해외 영업/마케팅 △연구 △생산/품질 등 17개 분야에서 이뤄진다.

입사지원 접수는 이달 22일 오전9시부터 11월2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합격자 발표는 11월 중순 홈페이지에 안내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합도 검사, 면접(1차?2차) 순으로 진행된다.

코웨이 측은 “코웨이 인재상 및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지원자의 기본역량을 검토하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 및 향후 역량 발현 가능성 등이 중요한 평가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합격자는 2019년 1월부터 두 달 간의 인턴 과정을 거치게 되며,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즉시 전환된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지원실장은 “인턴 기간 동안 현업 부서에서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회사와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을 진행한다”면서 “코웨이와 함께 세상을 가치 있게 변화시킬 우수 인재를 선발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