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이 11월30일까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스테이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보험 서비스와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 안심보험이 적용되는 한국타이어 제품이다. 다만 안심보험 적용 타이어 가운데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티스테이션은 또한 매장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번호와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로 택배 수령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나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이창훈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10/12 16:57:04 수정시간 : 2018/10/12 16:57:04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