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기획-호텔] 한가위처럼 풍성한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역별 패키지

남원예촌 전경. 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편집자주] 호텔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나 귀성길에 휴식을 취하는 이른바 ‘D턴현상’, 부모님의 역귀성에 따른 전통적인 효도 패키지까지 ‘명절=국내 호텔 비수기’ 공식이 사라지고 있다. 명절 연휴를 재충전의 시간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호텔 예약률도 증가하는 추세다. 가족들과 편안하게 쉴만한 호텔 패키지부터 1인 가구의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까지 추석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소개한다.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특성을 반영해 전통, 미식, 온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소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색을 살린 명절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소원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 한해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적한 도심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서울·경기권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IFC몰 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3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객실(1박), 조식(2인),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8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3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호텔 평창 로비 전경. 사진=켄싱터호텔앤리조트 제공

추석 전통 음식 상차림과 함께하는 강원권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뷔페(2인), 추석 한상차림 세트, 실내 수영장과 천연 암반 사우나 1회 이용권, 객실 내 무료 스낵박스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한상차림 세트는 산적, 갈비찜, 송편 등의 메뉴로 구성됐으며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제공된다. 인원수를 고려해 2인 또는 3인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3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1박), 조식(2인), 해물된장찌개와 오징어순대 정식(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14일까지 선보인다. 해물된장찌개 정식과 오징어 순대 정식은 점심 또는 저녁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지역별 문화 관광 혜택이 포함된 전라·경상권

남원예촌에서는 객실(1박), 조식(2인), 전북 투어 패스 1일권(2매), 전통 한복 체험(2인), 전통 주전부리 한상, 주요 관광지 입장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2일까지 선보인다.

주요 관광지 입장권은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전시장 등이 있다. 전북 투어 패스 1일권은 도내 모든 시, 군의 시내버스를 이용하고 주요 관광지 입장 혜택과 맛집, 전통 체험시설,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객실(1박), 조식(2인), 애슐리 디너 뷔페(2인)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10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4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켄싱턴 제주 오션피니티풀. 사진=켄시언호텔앤리조트 제공
추석 연휴 피로 해소를 위한 관광

글로리콘도 도고에서는 객실(1박), 조식(2인), 천연 힐링 온천 사우나 이용권(2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9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 제주는 국내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선보인 상품으로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후지필름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된 필름 애플리케이션 ‘그랩픽(GRABPIC)’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10월 9일까지 황금 연휴 기간에만 예약할 수 있는 럭셔리 홀리데이 찬스 이벤트는 2박 예약 시 1박당 5만원 할인과 디럭스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