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프리미엄 복합단지 '파라곤 스퀘어' 분양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상가 부분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10월 초 상업, 문화, 업무 및 주거가 결합된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지구에서 프리미엄 복합단지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남양주 별내지구 7-1∼7-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는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형 주거시설 304실로 구성된다.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약 6170㎡ 규모의 초대형 키즈직업체험관을 비롯, VR파크 및 엔터테인먼트존 등 키즈 관련 시설과 문화, 외식 및 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또 파라곤 스퀘어 지상층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각종 조형물과 놀이시설, 포토존 등으로 꾸며지는 ‘오즈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특히 개발사가 상가를 직접 운영 및 관리하는 마스터리스(Master lease) 제도를 도입해 키즈맘 전문 복합몰로서 차별화된 상가로서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강점이라는 게 동양건설산업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사업지 바로 인근에 흐르는 용암천변으로 400여m에 걸쳐 수변 스트리트 테라스 상가가 조성돼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또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파라곤 스퀘어와 함께 분양하는 서울 강북권 최대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가 될 ‘파라곤 타워’라는 든든한 고정수요가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 관계자는 “확실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입지와 배후 수요를 공략할 수 있는 안정적인 상품구성(MD)으로 구성되고 전문적으로 관리된다면 더욱 높은 가치를 인정 받는다”며 “특히 유아와 30대 인구 비율이 높은 수도권 강북 지역은 키즈 관련 업종이 수요에 비해 부족하기 때문에 키즈&맘을 콘셉트 한 파라곤 스퀘어에 유동인구가 몰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