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WON뱅킹에서 청약저축 가입하면 1+1 더블혜택’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배달의 민족 모바일쿠폰 1만원권 제공은 물론,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0만원권(5명)도 제공한다.

또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000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 충족 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12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편리하게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을 통해 거래하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