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NH농협은행은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정산 황금비법!!’ 이벤트를 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개인형IRP 계좌는 노후자금 마련과 동시에 세테크가 가능한 대표적인 절세상품으로 소득이 있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개인형IRP를 활용한 3가지 절세하는 방법은 연간 700만원 납입 시 최대 115만5000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금으로 수령 시 연금소득세 3.3%~5.5% 저율과세로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퇴직금을 IRP로 입금해 연금으로 수령하는 경우 퇴직소득세의 30~40%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형IRP 신규 가입 후 아래 조건별 충족고객을 대상으로 추첨권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 5만원 이상 신규가입, 자동이체 등록고객 [추첨권 1회], 개인형IRP 신규 계좌 중(5만원 이상 신규가입, 자동이체등록) 이벤트 종료일 적립금 100만원 이상 고객 [추첨권 2회], 타사 개인형IRP를 당행IRP로 연금계좌이체 고객 [추첨권 3회] 대상으로 진행한다.

복수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추첨권이 많아져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1961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민병도 농협은행 퇴직연금부 부장은 “개인형IRP를 활용해 고객들이 다가오는 연말정산을 준비하고 행복한 노후준비를 하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은퇴자금 마련을 위한 미래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