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까지…누적 거래금액 따라 경품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오는 12월 9일까지 비대면 외화 Buy&Sell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021 대구은행 IM환테크왕 경진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채널을 통해 외화 Buy&Sell 환전 고객에게 특별 환율 우대를 적용한다. 또한 외화 Buy&Sell 누적 거래금액 1위부터 3위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마트워치 △갤럭시버즈를 제공하며 참가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1잔을 제공할 계획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내 외화 Buy&Sell 실시간 거래 시 최대 90%의 파격적인 특별할인 우대가 적용된다"면서 "이는 기준환율 1188원/1USD 기준으로 외화를 매입한 후 환율이 3원만 올라도 되팔아서 환차익을 얻을 수 있어 환테크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외화 Buy&Sell 서비스를 통해 지점 방문 없이 실시간으로 외화 매매 거래하거나 원하는 환율 지정 후 달성 시 자동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저금리 시대의 고객 재테크 수단인 환테크 니즈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차별화된 비대면 상품,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은행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