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상품, 미국 주식 1주 등 지급

사진=NH투자증권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은 연말까지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브랜드의 상품·주식을 증정하며 해외주식 매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는 QV 기존 고객 중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 10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추첨을 통해 22명의 고객을 선정하고 각 브랜드 상품별로 1~3명의 당첨 기회를 부여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자동응모 된다.

두번째는 기간 내 QV계좌에서 해외주식을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대상 주식은 NH투자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여부 등을 고려한 30여개 종목이다. 스타벅스, 넷플릭스, 나이키, 테슬라 등이 포함돼 있다.

당첨된 주식은 6영업일 후 고객 계좌로 입고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매매 후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창을 클릭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QV 개인 고객 대상이며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