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월 두달 동안…갤럭시 버즈Pro·10만원 충전금도

[데일리한국 문병언 기자] DGB유페이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4월 두달 간 원패스 앱 결제 이용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4월 두달 간 대중교통, 편의점 등 원패스 앱을 통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자로 응모된다. 결제 금액과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수령의 기회가 높아진다.

지급되는 경품은 갤럭시S21 Ultra 최신 휴대폰(1명), 갤럭시 버즈Pro 무선이어폰(5명), 원패스 10만원 충전금(20명)이다. 이벤트 종료 후 5월 초 별도 안내와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또 매주 수요일 원패스 앱을 이용한 대중교통 결제 시 다음날 교통비를 돌려주는 대중교통 무료탑승 이벤트도 3월 한달 간 진행된다.

지난해 하반기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 원패스는 기본적인 교통카드 기능(NFC결제)과 주요 편의점의 유통결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간편결제 영역까지 확대했다.

기존 유심(USIM) 방식이 아닌 클라우드 방식의 HCE(Host Card Emulation)를 활용해 통신사·제조사 관계없이 결제 가능하며 휴대폰 분실 및 도난에도 충전된 잔액을 보호할 수 있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는 “앞으로도 원패스를 이용한 결제 경험을 확대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보다 편리한 간편결제 습관을 정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