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데일리한국 이혜현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금 신규를 축하해(연금신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금융그룹 연금부문이 주관하는 공동 이벤트로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계좌 이전한 고객, ISA 계좌의 만기 자금을 입금한 고객이 TDF 또는 TIF 상품에 입금하면 전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대상 고객 중 총 151명을 추첨해 삼성 갤럭시북, LG노트북 그램, 삼성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근 연금을 펀드로 운용하려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연금 대표상품 TDF와 TI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금에 최적화된 펀드 상품인 TDF(Target Dated Fund)는 은퇴시점에 맞춰 투자자산과 안정적인 자산의 비중을 알아서 조절하는 상품이다. TIF(Target Income Fund)는 은퇴 후 연금 수령기 고객에게 적합한 펀드로 생활자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세액공제 상품으로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마트한 자산관리로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