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 사진=AIA생명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모습이 AIA 바이탈리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부합해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윤보라는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11월 4일에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에 참여해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블로그+비디오의 합성어)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AIA생명 피터 정 대표는 “윤보라 배우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윤보라 씨가 지닌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AIA 바이탈리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AIA생명의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30 17:20:22 수정시간 : 2020/10/30 17:20:22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