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보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D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이 2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DB손보 인스타그램은 젊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족사랑’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뜻한 이미지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성 내용, ‘금융 꿀팁’툰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또, 가족 및 청춘 고객 맞춤형으로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DB손보는 설명했다.

DB손보는 이번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20만 팔로워 감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DB손보 인스타그램 20만 팔로워 돌파를 축하하고 감사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DB손보는 설명했다.

DB손보의 모델인 지진희, 윤아, 문세윤과 DB 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 허웅 선수가 축전영상을 보내 축하를 전하기도 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20만 팔로워 감사’ 이벤트의 경품은 애플 워치(1명), 에어팟 프로(1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20명), 마스크 키트(200명)로 참여자 중 222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응원하는 대표주자로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 정보, 가족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