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고객 대상 펀드 쿠폰·기프티콘 지급
[데일리한국 견다희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국포스증권과 한화데이즈에서 '한화 글로벌 언택트 펀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포스증권에서 한화 글로벌 언택트 펀드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쿠폰을 지급한다. 거치 방식과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한화자산운용 펀드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가 확산된 상황에서 집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언택트 섹터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는 게 한화자산운용의 설명이다.

한화 글로벌 언택트 펀드는 △온라인 소비 △데이터 인프라 △헬스케어 등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클라우드 컴퓨팅△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김대원 한화자산운용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이번 비대면 이벤트들은 언택트 사회와 기업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견다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14 11:04:09 수정시간 : 2020/07/14 11: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