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로 다시 한번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지난 22일 발매된 '아타카'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5일 만인 27일 판매량 115만2351장을 넘어서며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이로써 세븐틴은 정규 3집 '언 오드'(An Ode)부터 미니 7집 '헹가래',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 Semicolon),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 등에 이어 5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미니9집 '아타카'는 일본 오리콘 차트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발매 이후 4일 연속 1위에 올랐고, 주간 앨범 랭킹(11월 1일자)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멜론, 지니 등과 더불어 주요 일본 음원 사이트에서도 1위와 최상위권에 랭크됐다.

또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페루 등 총 19개 지역에서 1위, 총 36개 지역에서 톱10에 올랐다.

'아타카'는 하나의 악장이 끝나고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는 뜻의 용어다. 상대방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과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란 타이틀의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1월 14일과 21일 각각 '파워'와 '러브'를 테마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