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영 인스타그램
배우 진영이 '유미의 세포들'에 바비 역으로 합류한다.

올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앞서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진영이 바비 역을 맡아 합류한다.

진영은 우기(최민호 분)와 함께 대한국수 미남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다정하고 완벽한 직장 동료 바비 역을 맡는다. 유미가 일하는 대한국수의 마케팅부 대리인 그는 미소 하나로 직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회사 최고의 인기남 캐릭터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이어 '악마판사'를 통해 호평 받은 진영이 '유미의 세포들'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진영은 "촬영장의 모든 분들께서 편하게 대해 주신 덕분에 감동적인 첫 촬영을 할 수 있었다"며 "감독님과 바비 캐릭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 캐릭터 연구에 몰두해 그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유미의 세포들'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된다.

'쇼핑왕 루이' '아는 와이프' 등의 이상엽 감독이 연출하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 등의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그 남자의 기억법' '스무살'의 김윤주 작가와 신예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올 하반기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기자소개 김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2 21:36:49 수정시간 : 2021/07/22 21:36:49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