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지난 6월 6일부터 12일까지 총 7일 간 '익사이팅디시'가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전체 116,069 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지민은 47,239 명의 선택을 받아 약 41%의 과반수에 가까운 높은 지지율을 차지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다정다감’이 66%로 가장 높았으며, ‘낭만적’ 16%, ‘귀여운’ 8% 순이 뒤를 이었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취향 검색 사이트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평소 다정한 성격으로 팬들에게 ‘박다정’으로 불려온 지민은 공식 SNS를 통해 글을 쓸때도 항상 팬들을 먼저 생각해 추운 날에는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태풍 예보가 있을 때에는 “태풍 조심하세요”, 코로나19에는 “마스크도 꼭 쓰고 다니세요” 라는 배려 글들로 8년간 변함없이 팬들의 안위를 걱정해오며 섬세하고 따뜻한 지민의 심성을 느끼게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13일) 데뷔 8주년 기념 ‘BTS 2021 머스터 소우주’ 온라인 공연을 진행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해 전세계 수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