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신곡 '쿠라 쿠라'가 라인뮤직 실시간 톱100 차트 1위에 올랐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발표 예정인 일본 싱글 8집 '쿠라 쿠라'(Kura Kura)의 동명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선보였다.

선공개된 신곡은 이날 오전 1시 기준 현지 음원 사이트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하며 트와이스의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쿠라 쿠라'는 박진영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상대를 만난 순간 마법에 걸린 듯 둘만의 세상으로 깊게 빠져드는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트와이스가 일본 앨범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매혹적 콘셉트를 주로 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여러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 이야기를 다채롭게 표현했다. 상대방에게 푹 빠져 행복한 감정부터 슬픈 이별을 맞이한 순간까지 꽃이 피고 지듯 펼쳐지는 감정을 담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7일(현지시각)에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지난해 12월 발매한 '크라이 포 미'(CRY FOR M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