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신우, 산들, 공찬)가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10 TIMES' 스틸컷 티저를 공개했다.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21일 공식 SNS 채널에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의 첫 번째 스틸컷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B1A4는 눈 부신 햇살을 등진 채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서로를 마주한 채 천진난만하게 비눗방울을 갖고 노는 세 사람의 모습에서 한 편의 이야기가 담긴 듯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서정적인 분위기가 엿보인다.

이번 신곡 '10 TIMES'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B1A4의 특별한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B1A4는 2011년 4월 23일 미니 앨범 'Let's FLY'로 데뷔해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음악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여러 방면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10월에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해 성공적인 귀환을 알리기도 했다.

B1A4의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비원에이포 십 주년 온라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