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민아가 드라마 '괴물' 종영 소감을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만양 슈퍼집 딸 강민정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강민아가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강민아는 "이렇게 멋진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행복했다"면서 "스릴러 장르를 해보고 싶었는데 그 꿈을 이뤘다"는 만족과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짧은 등장이었지만 새로운 경험도 많이 했고, 평소 팬이었던 신하균 선배님과 호흡을 맞추게 되어 영광이었다. 아버지 강진묵 역의 이규회 선배님 덕분에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도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저의 촬영 분량을 마치고 난 후에는 저도 시청자로 온전히 작품을 즐기며 시청했다. 종종 '괴물'을 다시 찾아볼 것 같다. 작품이 재미있어서 푹 빠져 봤고, 특히 민정이가 나올 때마다 더 신나서 봤던 것 같다. 다음에는 살아서 만나고 싶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하기도.

강민아는 극 중 만양의 아이, 살인사건의 피해자 강민정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강민아는 자유를 만끽하는 스무 살 대학생의 면모는 물론 아버지 강진묵을 향해 적대적인 태도를 숨기지 않는 모습까지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과거 만양에서 일어난 연쇄살인 사건을 재점화한 핵심 인물로 극 초반 서스펜스를 극대화하며 아버지에 의해 목숨을 잃는 순간까지 처절한 사투를 그리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은 오늘(10일) 오후 11시,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