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티저가 공개됐다.

8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뮤직비디오 티저인 만큼 멜로디 일부 구간과 로제의 매혹적인 모습까지 모두 엿볼 수 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상 속 차 안에서 모습을 드러낸 로제는 보라색 롱 드레스와 퍼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장해 우아한 스타일을 뽐냈다.

그러나 차창 밖을 바라보는 표정이나 입고 있던 퍼를 벗어던진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그의 행동은 왜인지 모를 쓸쓸하고 아련한 감성을 풍겨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울러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신비로운 악기 편곡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On The Ground'라는 노랫말을 부르는 로제의 목소리가 담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로제의 솔로 싱글 1집 'R'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12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2시 공개된다. 로제의 이름 알파벳 첫 글자이기도 한 앨범명 'R'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딛는 그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한편 'R' 피지컬 음반은 CD, LP, 키트(KiT) 총 3가지 형태로 발매되며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레트로 감성을 녹여낸 시네마틱 무드 콘셉트로 로제가 직접 앨범 디자인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