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배우 홍지민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 출연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제작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 이하 ‘결사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홍지민이 ‘결사곡’에서 박해륜의 후배 오진아 역으로 출격해 극중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시은 역으로 출연 중인 절친한 선배 전수경에게 이미 ‘결사곡’에 대해 많이 들어왔던 홍지민은 제작진의 특별출연 요청을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수락했다고.

홍지민은 ‘결사곡’에 출연하게 된 소감으로 “사랑하는 전수경 언니의 얘기로 응원하고 있던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촬영으로 인해 좋은 에너지를 얻고 가게 됐다. 출연의 기회를 주신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님께 감사드리며 시즌2에 고정자리를 주신다면 열심히 하겠다”라는 야심찬 포부까지 드러냈다.

홍지민은 “앞으로 ‘결사곡’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는 시청 독려의 말까지 건네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