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일리한국 DB
배우 김승우가 '2020 APAN STAR AWARDS' 단독 MC로 확정됐다.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0 APAN AWARDS'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국내 유일무이한 전 채널 통합 드라마 시상식으로 2012년 제1회를 시작을 필두로 올해 7회째 맞는 국내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대중문화예술시상식이다.

지난해에 이어 '제7회 2020 APAN STAR AWARDS'의 단독 MC를 맡아 진행하게 된 김승우는 배우 활동은 물론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등 발굴의 진행 능력을 선보여 왔다.

전년도 시상식에도 단독 MC를 맡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김승우가 K드라마의 중심에 있는 배우들의 축제인 '2020 APAN STAR AWARDS' 시상식에서 선보일 1MC의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또한 2020 APAN STAR AWARDS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할 영광의 대상 후보에는 공효진, 김혜수, 김희애, 박서준, 현빈이 노미네이트되어 어떤 배우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최고의 관심인 대상 수상자는 어떤 배우가 될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20 APAN STAR AWARDS'는 1월 23일(토) 오후 8시 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중계되며, 전 세계 200여개국에 해외 송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