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과 자리빼앗기 등의 논란에 휩싸였던 개그맨 이정수가 정식으로 사과했다.

이정수는 18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층간소음이 논란이 되고 진짜 많이 놀랐다. 솔직히 층간소음의 레전드라고 불릴 만큼 처신하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래서 그 해결 과정이 잘 정리된 이야기도 어제 가볍게 쿠키로 적었었다. 굳이 가볍게 적은 이유는 층간소음의 문제를 가벼이 여긴 것이 아니라 나는 실수했고, 이렇게 해결했다고, 그 후 나름 주의하며 살았다고 생각해서였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런데 오늘 다시 마치 피해자인 듯한 분이 다시 세세한 반박 글을 올리셔서 진짜 너무 놀랐다. '나만의 착각이었나?? 아랫집의 고통을 내가 전혀 인지하지 못한 건가?' 솔직히 두려웠다"며 이후 자신의 앞집과 아랫집에 살았던 이웃을 찾았고 해당되는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실 앞서 이야기가 길었던 이유는 층간소음이 없었다는 취지를 어필하려는 것이 아니라 제 글로 인해 본의 아니게 놀라고 화가 나셨을 분들에게 사과하기 전에, 당사자들에게 사과를 하는 것이 먼저여서 그렇게 한 후에 사죄의 글을 쓰느라 이리 늦게 글을 올리게 되었음을 말씀드린 것"이라며 "원하는 만큼 바로 사과할 생각이며 자신으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달라"며 휴대폰 번호를 남겼다.

이정수는 청계천에서 자리를 빼앗겼다는 커플에 대해서도 "고흥에서 올라오신 장인 장모님께 청계천을 구경시켜 드리겠다는 의욕에 커플을 마음을 살피지 못했다, 저는 그 커플들이 저희 가족을 배려했다고 착각했다"면서 "죄송합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최근 다양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이정수에 대한 논란이 다수 제기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